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캡슐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0. 19:32

    올해 잘샀템을 뽑으라고 하면 나는 주저 없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 커피머신을 고르겠다. 하루에 커피를 두 잔 이상은 꼭 마시고 주말에는 커피를 시켜먹는 커피 마니아로서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추천하는 이유를 상세하게 적어 커피 머신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맛은? 모델별 차이

    커피 마니아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커피 맛일 것이다. 물론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캡슐 종류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다. 하지만 캡슐 차이를 떠나서 기본적으로 버츄오가 내는 커피 맛은 상당히 우수하다. 카페에서 사 먹는 커피 버금갈 정도의 맛과 퀄리티를 선사해 준다. 필자는 버츄오 모델과 미니 모델 그리고 시티즈 모델 모두 사용해 봤다. 그중 버츄오가 단연 커피맛이 좋다. 따라서 한 번 구매할 때 이왕이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이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가격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할인하여 10만 원대 후반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최저가 16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꽤 큰 돈이긴 하나, 한 달 커피 값 정도라고 생각하면 그리 큰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특히 필자는 주말이면 이틀 커피를 배달해 먹고 최소 주문 금액 때문에 커피 값만 3만 원가량 썼다. 필자처럼 커피 배달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가 매우 좋을 것이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장점

    맛을 떠나 네스프레소 버츄오의 장점을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우선 모든 것이 자동화되어 있다. 미니 모델이나 시티즈 모델은 캡슐을 넣고 힘으로 눌러 캡슐을 뚫어줘야 한다. 크레마도 적은 양만 추출된다. 반면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처음 캡슐만 넣어주면 모든 것이 자동화되어 추출까지 편리하다. 또한 다량의 크레마가 추출되기 때문에 아메리카노지만 마치 카페 라테를 먹는 듯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필자는 얼죽아 파다.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래서 버츄오 캡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특화된 캡슐로 구매한다. 버츄오 거의 모든 종류의 캡슐을 먹어본 결과,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가장 최적화된 캡슐은 '알티시오'이다. 보라색 캡슐로 40ml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는 캡슐이다. 산미가 적고 고소한 맛이 강하며 아주 무난하고 적당히 먹을 수 있는 캡슐이다. 알티시오 캡슐만 15박스 이상 마신 것 같다.

    한 종류 더 추천하자면 '인텐소'이다. 230ml가 추출되는 캡슐로 '알티시오'보다 강도가 강하고 더 진한 커피 맛을 선사한다. 컵 가득 얼음을 넣고 180ml가량 추출되는 시점에 추출을 멈추면 완벽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완성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총평

    현대인의 3대 영양소는 니코틴, 알코올 그리고 카페인이라는데 니코틴은 모르겠으나 알코올과 카페인은 현대인의 정신 건강을 위하여 꼭 필요한 것 같다. 커피 마니아 분들 중에 아직도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구매할 지 말 지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 주저 없이 구매하셔라. 웬만한 카페보다 맛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언제든 마실 수 있다는 만족감은 정말이지 엄청나다.

Designed by Tistory.